본문 바로가기

문화 Culture/스포츠 Sports & E-sports

[주짓수 도복] 주짓수 코리아 - 서울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반응형

스포츠 Sports

 주짓수 코리아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주짓수 도복 피팅모습

 

 

요즘 UFC, 이종격투기의 열풍으로 주짓수 역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인기입니다. 제가 아는 동생도 주짓수를 시작해서 같이 도복을 사러 갔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옷이다 보니 여러 브랜드들도 돌아보고 착용감, 재질 등도 보고 싶어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샵으로 유명한 주짓수코리아로 왔습니다. 위치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입니다(아래 지도 참고). 5번출구가 가장 빠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기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토요일은 오후7시까지). 

 

 

 

 

 

 

 

지하1층인데 매장은 매우 깔끔합니다. 주짓수코리아 온라인샵에 있는 모든 상품이 있는 건 아니지만 거의 다 구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동생 말로는 주짓수하면 아테마 도복은 한 번 쯤은 입어줘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선 아테마 도복을 먼저 입어봤느데 동생에게는 잘 맞지 않더군요 ㅎㅎ 좀 체격이 있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도복외에도 테이핑에 쓰이는 테이프, 마우스피스, 래쉬가드, 운동복, 도복 가방, 티셔츠 등 다양한 주짓수 요품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보통 주짓수 도복의 가격대가 20만원대 정도 하더라구요. 동생의 경우 KVRA 주짓수 도복을 골랐습니다. 검은색을 골랐는데 KVRA의 경우 해골이 있어서 귀엽더라구요. 도복이랑 KVRA 가방도 같이 구매했는데요. 여자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다양하게 입어보고 고르라면서 편하게 해주셔서 좋은 도복을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아직 주짓수를 하진 않지만 앞으로 하게 된다면 다시 오게될 것 같아요. 도복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덩달아 입어봤는데 역시 주짓수 도복이 멋있긴 합니다! 급 땡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