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

[꿀팁] 가죽세탁과 영양세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브이디티(V.DT) 레더워시

반응형

가죽클리너 추천

브이디티 ( V.DT) 레더워시

가죽세척과 영양을 동시에

이게 가죽클리너라고? 이쁘네요 ㅎㅎ

  •  

 

레더워시는 브이디티 레더워시!

재생 수62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가죽세척에는 프리미엄 브이디티 레더워시를 사용해보세요 ^^

김상중도 애용하는 브이디티(V.DT) 레더워시

가죽제품들을 세척할 때는 항상 고민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살림을 하는 것도 아니고 가죽상품들을 많이 사용하지 않다보니 특별한 클리너를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좋은 상품을 추천받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브이디티(V.DT) 레더워시란 상품입니다. 프리미엄 가죽클리너라고 하는데... 뭔가 듀근듀근 하네요. 이제 우리 집에 있는 가죽들도 몸보신좀 하겠어요 ^^

그동안 집에 있는 가죽으로 된 것들을 목욕시킬 시간이 되었습니다 ㅎㅎ 신발부터 가죽자켓, 가죽의자 등등 한 번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먼저 구두부터 세척해보았습니다.

먼저 구두부터 가볼까요?

 

Before(왼쪽) & After(오른쪽)

좋았던 점은 얼룩이 생기지 않고 오히려 영양분이 촉촉히 스며드는 느낌이 든다는 것이었습니다. 뭐라해야 할까? 그냥 클린져로 세수하면 얼굴이 땡긴데 촉촉해지기까지 한 느낌? 비슷하더라구요. 확실히 프리미엄 제품이다보니 가죽에 로션을 바른 느낌이 듭니다. 얼룩도 지지 않고 깨끗이 닦였습니다.

#신발세척 #운동화세척 #가죽세척 #가죽클리너

 

가죽구두 Before(왼쪽) & After(오른쪽)

약간 세미느낌의 가죽에 제일 좋더라구요. 저런건 닦기가 진짜 애매했는데 가장 잘 세척되었습니다. 가죽이 상하지 않고 오히려 영양을 받는게 눈으로 바로 보였습니다.

 

가죽의자 Before(왼쪽) & After(오른쪽)

가죽의자의 얼룩도 쉽게 지워졌습니다. 스프레이액이다보니 칙칙 헝겊에 뿌려서 슥슥 쉽게 닦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액체가 끈적임도 없어서 손에 뭍지도 않아 좋습니다. 남자들은 이게 중요하잖아요 ㅋㅋ 번거러우면 그냥 바로 끝이죠.

#쇼파세척 #가죽의자세척 #가죽오염제거 #가죽닦기

 

마지막은 가죽자켓의 곰팡이! Before(왼쪽) After(오른쪽)

마지막은 가죽자켓의 곰팡이를 닦아보았습니다. 뭐 EAZ~~~~Y합니다. 좋은 점은 린스를 한 것처럼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좋네요. 얼룩이 안 진다는 점이 최고로 좋습니다. 왠지 집에 있는 가죽들에게 영양식을 준 것 같아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ㄷㄷ; 아래는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입니다.

#가죽크리너 #가죽얼룩제거 #가죽냄새제거 #가죽오염제거

프리미엄 레더워시다보니 약간 가격이 나가는 것 같은데 세척시 사용량을 봤을때는 거의... 평생 몇 년동안은 사용할 수 있는 양인 듯하네요. 좋은 가죽제품들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지금 얼마 남지는 않았지만 ㅠㅠ 스토어팜 입점기념으로 60% 할인한다고 합니다. 3만원대에 겟할 수 있겠네요. 참고로 원액도 포함되어 있어서 한 번 사면 굉장히 오래쓰겠네요. 효과는 써보니 확실히 좋네요. 프리미엄 클리너라서요.

김상중의 [V.DT] 브이디티 레더워시 프리미엄 스프레이원액세트 : factorial

김상중의 [V.DT] 브이디티 레더워시 프리미엄 스프레이원액세트(가죽세척,가죽영양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