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Culture/식품&음료 Food & Beverage

[평촌역카페] 할리스커피 "봄의 싱그러움을 알리는 딸기, 애플망고가 가득"

반응형

식품&음료 Food&Beverage​

평촌역 할리스커피

2020.03

평촌역에 스마트스퀘어단지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아져서 카페가 많아졌습니다. 그 중 오늘은 할리스커피를 와봤습니다. 블루버드를 자주 가다가 얼마전 투썸플레이스를 가보니 많이 달라진 것을 느껴 할리스커피도 와보게 되었네요. 아침에는 한산하다가도 12시 넘으면 사람이 많아집니다 ㅎㅎ


할리스커피 평촌스마트스퀘어점 총평

 

"딸기와 애플망고로

싱그러운 봄을 알리는

카페"

할리스커피 평촌스마트스퀘어점

 

 

1. 메뉴 : 신메뉴가 딸기 애플망고로 싱그럽게 포진되어 있음. 신메뉴 치즈케익딸기 할리치노는 매력적임

2. 서비스: 나이가 약간 지긋히 있으신 남성분. 너무 찬절하고 온화하심.

3. 인테리어: 모던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은 놓치지 않음. 할리스커피의 빨간색과 그레이톤, 우드가 잘 어우러짐

추가로 방문!

싱그러운 봄메뉴가 눈에 띄었습니다. 애플망고와 딸기가 시즌메뉴였습니다. 그 중 추천메뉴인 치즈케익 딸기 할리치노를 선택! 원래는 레몬차를 마시려했으나 신메뉴 포스터를 보고 마음을 바꿨습니다. 사실 주문하고 메뉴명을 잊어서 몰랐는데.. 확실히 고소합니다! 딸기는 딸기잼이랑 비슷한데 약간 덜단 느낌. 조화가 잘 이루어져서 매력적이네요.

-

추가: 다른날 가서 딸기 슈크림 할리치노를 먹어봤습니다. 생각한거와 다르게 잘 어울리네요. 슈크림 붕어빵, 델리만쥬의 그 슈크림 맛이 은은하게 깔립니다. 슈크림 덩어리가 가끔 쏙쏙, 속에 딸기가 듬뿍! 뭔가 든든한 한끼(?)가 되는것 같군요 ㅎㅎ

약간 나이가 있으신 남성직원분이 주문을 받고 음료를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온화하심이 느껴져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하루의 시작이 따뜻해지는 하루입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어 좌석도 널널하고 분위기도 모던해서 깔끔해 좋더라구요. 다만 1층에 노트북 충전 좌석이 유리쪽으로만 있는데 이건 상권 특성상 이해가 됩니다. 아무튼 만족스러웠던 시간! 다음엔 설향딸기음료 먹어볼 예정

 

#평촌역카페 #평촌스마트스퀘어 #카페추천 #신메뉴 #안양카페 #설향딸기

 

설향딸기는 눈속에서 피어나는 향기로운 딸기라는 뜻의 상쾌한 맛이 느껴지는 국내산 딸기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