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Economy

[경제] 더크립토유 밀크(MILK)코인 폭락 괜찮을걸까? - 베이비/밀크 코인 전망, 가격/시세

반응형

 

"밀크코인의 가격이 심상치 않다"

 

 

 

더크립토유 밀크코인이 연일 폭락하고 있는 가운데 투자한 분들은 불안할 수 있습니다. 저도 투자하고 있는 입장이라 몇 가지 찾아본 정보 공유드립니다. 본 내용들은 투자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팩트위주로 정리해봤습니다. 밀크코인의 가격/시세 정말 괜찮을까요?

 

 

 

01 더크립토유는 베이비스왑에서 개발한 게임


 

베이비스왑은 유망한 DEX(탈중앙화거래소)

- 베이비스왑은 베이비스왑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베이비스왑코인은 시가총액 264위(2021.12.09 기준), DEX에서는 거래량 기준 84위 정도. 아직 바이낸스에는 상장되지 않았지만 Gate.io, MEXC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됨. 더크립토유코인(MILK)역시 2021.12.08(한국시간) MEXC 혁신영역에 상장.

 

 

MEXC 거래소의 경우 Cryto Expo 두바이 컨퍼런스*에서 아시아 최고의 거래소로 선정되기도 함.

 

* 두바이 컨퍼런스: 50개 암호화폐 기반 회사,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60여명 이상의 CEO 및 설립자 등 업계의 저명한 트레이더들이 온 행

 

- 바이낸스체인에서 한 주간 가장 핫한 코인으로 소개됨.

 

- 베이비스왑은 써틱의 오딧(Audit)*을 받은 프로젝트로 보안성이 인정

* 써틱(Certik) : 미국에서 운영중이며 스마트 계약 감수하는 업체. 바이낸스, 후오비, 오케이엑스 등 주요 거래소들이 추천.

 

- 더크립토유의 경우 메타버스 게임프로젝트로 디비전과 협업관계. 아직 윤곽이 드러나지 않았지만 로드맵은 확인 가능.

 

- 베이비스왑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코인이다보니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기대해볼 수 있음. 현재 유동성풀도 운영되고 있음.

 

 

02 더크립토유코인(밀크/MILK) 1차소각 & 지속적 소각 예정 


 

지속적인 밀크코인 소각과 밀크채굴량 조절

더크립토유코인 출시 후 더크립토유코인(밀크/MILK)의 가격이 급속도로 하락.

이에 12월8일에 100,000,000 밀크코인을 소각함.

추가적으로 지속적으로 소각한다는 예정을 발표.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1. 지속적인 소각

2. 밀크채굴량 조절

 

 

 

 

03 금주 주말 마켓플레이스로 인한 베이비스왑코인 소각


금일 트윗을 보면 더크립토유의 마켓플레이스가 금주 주말에 오픈예정이며 밀크코인으로도 구매가능하다고 함. 베이비코인 역시 구매시 50% 소각이 일어남. 추가적으로 밀크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이 생기면서 밀크코인의 소비량이 증가할 수 있음. 주말 마켓플레이스에 집중!

 

 

 

 

- 결론적으로 더크립토유코인인 밀크코인의 경우 개발자들이 원하는 수준으로 가격을 맞출 수 있으며 현재는 그 가겨을 조정하는 시기라 생각됨. 

- 그래도 원금회수는 최대한 빨리(여유 있으신 분들은 금주 주말 마켓플레이스까지 보고 결정).

- 스캠이나 폭락할 가능성은 낮다고 보여짐.

 

추가적으로 밀크코인 가격/시세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POOCOIN :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 코인들 시세/차트 확인

https://poocoin.app/tokens/0xbf37f781473f3b50e82c668352984865eac9853f

 

PooCoin BSC Charts

 

poocoin.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