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Character

드래곤길들이기 - 밤의분노 Night Fury 투슬리스(Toothless)

반응형

 

드래곤 길들이기 캐릭터

투슬리스 (밤의 분노) - Toothless (Night Fury)

Dream works

 

드래곤 길들이기의 밤의분노! 투슬리스입니다. 왜 투슬리슨가 했더니만 주인공 사람(?) 히컵과 밤의 분노가 만날 때 처음에는 밤의 분노가 이빨이 없는 줄 알고 과감하게 다가갔다가 갑자기 확 나오는 모습을 보고 깜놀했던 에피소드 때문에 그렇게 지었던 거더라구요. Toothless(이가없는) ㅎㅎ 그걸 이제야 알다니..

 

오랜만에 다시 드래곤 길들이기1을 봤는데.. 느므느므 귀엽습니다. 강려크하면서도 귀여우면서도 하늘을 날때면 너무 멋있는데(적당한 표현이 생각나지 않네요).. 게다가 친구를 아끼기까지 하는 용! 입니다.

 

 


 

밤의 분노와 히컵(주인공)의 만남이 잘 잊혀지지가 않았습니다. 히컵의 공격으로 인해 꼬리의 반쪽을 잃어 제대로 비행할 수 없게된 밤의 분노와 히컵의 만남이 참 설레더라구요 ㅎㅎ; 남녀간의 사랑이 아님에도 서로 점차 교감하는 모습이...어질어질하네요. 용을 기르고 싶습니다. 진지하게요 ㅎㅎ

 

 

 

곧 드래곤 길들이기3가 개봉한다고 합니다. 아 어질어질하네요 ㅎㅎ 2019년 1월 30일로 개봉일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그 날 무조건 봐줘야죠!

 

 

 

 

드래곤 길들이기

용맹한 바이킹과 사나운 드래곤들의 싸움이 끊이지 않는 버크섬. 바이킹 족장의 아들 ‘히컵’은 드래곤...

movi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