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Culture/음악 Music

[영상/가사해석] Trouble - 콜드플레이(Coldplay ) - 반복재생

반응형

 

음악 Music

Trouble

콜드플레이, 2000.07

 

 

 

 

반복재생방법

PC: 영상을 마우스 우클릭 후 <연속재생> 클릭

모바일: 영상을 꾹 누른 후 연속재생 또는 Loop를 클릭

 

 

Oh no, I see

A spiderweb it’s tangled up with me

And I lost my head

The thought of all the stupid things I said

 

오 이런

거미줄에 엉켜버렸어요.

그리고 난 정신이 잃었어요

내가 말했던 모든 바보같은 것들에 대한 생각도

 

 

Oh no what’s this?

A spider web, and I’m caught in the middle

So I turned to run

The thought of all the stupid things I’ve done

 

안 돼, 이건 뭐지?

거미줄, 그리고 나는 거기에 엉켜있죠

그래서 나는 도망치려 돌아섰죠

내가 해왔던 모든 어리석은 짓들에게서

 

 

I never meant to cause you trouble

And I never meant to do you wrong

And I, well if I ever caused you trouble

O no, I never meant to do you harm

 

당신을 힘들게 하려던건 절대 아니었어요

네게 잘못된 짓을 하려던 것도 아니었어요

만약 내가 당신을 힘들게 했다면

아니예요, 정말 당신에게 해를 끼칠 생각이 아니었어요.

 

Oh no I see

A spider web and it’s me in the middle

So I twist and turn

Here I am in my little bubble

 

이런,

거미줄에 엉켜버렸어요

그래서 몸을 비집고 나와

나 혼자만의 착각에 빠져있네요.

 

 

Singing out

I never meant to cause you trouble

I never meant to do you wrong

And I well if I ever caused you trouble

Although I never meant to do you harm

 

노래해요

당신을 힘들게 하려던건 절대 아니었어요

네게 잘못된 짓을 하려던 것도 아니었어요

만약 내가 당신을 힘들게 했다면

아니예요, 정말 당신에게 해를 끼칠 생각이 아니었어요.

 

 

They spun a web for me

They spun a web for me

They spun a web for me

 

그들은 내게 거미줄을 쳤죠

그들은 내게 거미줄을 쳤죠

내게

 

 

 

[영상/가사해석] Daddy - 콜드플레이(Coldplay) 2019.11

 

[영상/가사해석] Daddy - 콜드플레이(Coldplay)

음악 Music Daddy Coldplay, 2019.11 콜드플레이 (Coldplay) - Daddy 가사 번역 뮤직비디오 콜드플레이의 2019년 11월에 출시된 곡 Daddy입니다. 콜드플레이는 영국의 그리고 세계적으로 전설적인 락밴드로 영국의..

foodroi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