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Culture/식품&음료 Food & Beverage

[디저트 카페] 인천 논현동 '달미인' -유튜브스타가 운영하는 디저트카페

반응형

 

 

Food & Beverage​

디저트카페 인천 논현동 달미인​

2019.02

 

 

인천 논현동에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달미인' 입니다. 유튜브에서 구독자 10만 베이킹스튜디오로 이미 잘 알려진 곳으로 마카롱 먹으러 와봤는데... 먹고 싶은 게 너무 많네요. 특히 자몽 타르트. 저건 너무 하지 않나 싶어요 비쥬얼이... 테러수준입니다 ㅠㅠ

               

달미인 디저트 메뉴

마카롱보다 먹고픈게 많다

그래도 마카롱부터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딸기 우유가 그렇게 맛있데요. 마들렌과 휘낭시아까지 일단 ㄱㄱ 초콜릿 마들렌은 갑옷을 입은 듯 위풍당당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네요! 아참! 딸기 우유는 흔들어서 드셔요.

딸기 우유흔들면 이렇게 되요^^

마카롱은 역시 뚱카롱 느낌으로 맛있습니다. 그런데 나오고 바로 드세요. 녹으면 약간 맛이 떨어집니다. 휘낭시아는 겉이 바삭바삭한데 속은 촉촉해서 은근 맛있네요. 마들렌은 휘낭시아에 비하면 임팩트가 떨어지지만 맛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딸기 우유!!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럽게 딸기도 씹히면서 맛있어요. 가격이 좀 나가지만 한 번 쯤은 먹어보는 걸로 ㅎㅎ

 

               

전반적인 분위기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전반적으로 정원처럼 화사합니다. 그런데 보통 이렇게 화이트로 인테리어가 되면 따뜻한 느낌이 쏙 빠지는데 달미인의 경우에는 따뜻한 느낌도 같이 드네요. 신기해요. 전반적인 프레임이 나무로 되어 있어서 일까요? 오래 머물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