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Economy

[경제] 파이코인 메인넷 락업추가 확정, 락업방법, 전망 / KYC인증

반응형

 

 

파이코인이 드디어 메인넷에 대해 공지했습니다. 2021년 12월말에 메인넷이 나오며 KYC도 동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메인넷 전에 락업이라는 옵션이 생겼습니다. 락업이란 메인넷 후 채굴을 하던 코인을 일정기간 락을 걸어 놓겠다는 뜻입니다.

 

그럼 락업을 하면 어떤 이득이 있을까요? 오랜 기간 많은 수량을 락업을 약속하면 더 큰 이자를 줍니다. 락업 설정은 아래 사진처럼 파이코인 [설정]-[메인넷]-[Configure lockup rate]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락업을 하면 채굴속도가 높아지는 형태로 적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1번 항목은 내가 가진 코인의 몇 퍼센트를 락업할 것인지 2번 항목은 락업기간입니다. 현재 메인넷 전이기때문에 언제든지 락업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메인넷이 출시되면 락업설정을 변경하지 못하며 락업한 코인은 락업기간 이후에나 지급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번 년도에 파이코인 메인넷이 나오고 KYC가 진행된다면 파이코인은 거래소에 상장하게 될 것이고 파이코인을 채굴한 사람은 지갑으로 전송해서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지금까지는 현금화가 불가능했으며 몇몇 선물거래소에서만 거래될 뿐이었습니다. 앞으로 과연 파이코인은 어떻게 될까요? 스캠이라고 조롱하던 사람들의 말처럼 될까요? 아니면 비트코인까지는 아니어도 다른 알트코인들과 어깨를 나란히하게 될까요? 

만약 파이코인 처음 채굴을 시작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초대링크로 가입하시면 같이 마이닝해서 마이닝 효율을 늘릴 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같이 마이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대코드로 가입시 채굴속도가 증가합니다.

초대코드: foodroid

초대URL: minepi.com/foodroid

 

반응형